본문 바로가기
소식지

몸은 멀어도 뜨거운 마음으로~~~광진주민연대 후원의날

by 모은정 2020. 10. 30.

~광진주민연대 후원의달~

안녕하시죠?
코로나19의 터널을 지나는 와중에 아직까지 건강하다는 인사를 나눌 수 있게 되어 다행입니다.
광진주민연대의 안부도 궁금하시죠?
사람을 따뜻하게 만나는 게 주활동인 주민연대에게 느닷없이 사람을 만날 수 없는 상황이 닥친건 그야말로 멘붕이었습니다. 그러나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고 비대면 활동이 점차 활성화되면서 이제 계획했던 일들의 대부분을 큰 차질없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금년에 특기할만한 활동은 중곡1동에서 벌이고 있는 건강생태계 조성사업과 기후위기 대응활동입니다. 하나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동단위 주민참여 사업이고, 다른 하나는 세계적 환경위기 극복 노력에 발맞춘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금년 후원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반영하여 예전과는 아주 다르게 진행됩니다. 11월 한 달간 1:1로 회원들이 만나는 “후원의 달” 행사입니다. 후원을 하시면 소정의 감사선물을 전달한다는 핑계로(^^) 회원간 만남이 성사되는거죠. 바쁜 비대면 환경에서 살다보니 제대로 회포를 풀기는 어렵겠지만 같은 뜻을 가진 좋은 사람을 접하는 기회를 가져보세요.
주민연대 후원행사를 준비할 때면 늘 옷깃을 여미게 됩니다. 과연 주민연대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는가? 항상 부족함을 반성하게 되고 새롭게 각오를 다지게 됩니다.
우리의 광진주민연대가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는데 함께 해 주시면 참 감사하겠습니다.

광진주민연대 공동대표 윤여운, 이현주 배상

<온라인 신청서 >
https://forms.gle/61RtHTeMVuWUezMa9

2020 광진주민연대 후원의달안녕하시죠? 코로나19의 터널을 지나는 와중에 아직까지 건강하다는 인사를 나눌 수 있게 되어 다행입니다. 광진주민연대의 안부도 궁금하시죠? 사람을 따뜻하게 만나는 게 주활동인 주민연대에게 느닷없이 사람을 만날 수 없는 상황이 닥친건 그야말로 멘붕이었습니다. 그러나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고 비대면 활동이 점차 활성화되면서 이제 계획했던 일들의 대부분을 큰 차질없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금년에 특기할만한 활동은 중곡1동에서 벌이고 있는 건강생태계 조성사업과 기후위기 대응활동입니다. 하나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동단위 주민참여 사업이고, 다른 하나는 세계적 환경위기 극복 노력에 발맞춘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금년 후원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반영하여 예전과는 아주 다르게 진행됩니다. 11월 한 달간 1:1로 회원들이 만나는 “후원의 달” 행사입니다. 후원을 하시면 소정의 감사선물을 전달한다는 핑계로(^^) 회원간 만남이 성사되는거죠. 바쁜 비대면 환경에서 살다보니 제대로 회포를 풀기docs.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