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지

행복중심 광진생협 제5차 대의원 총회

by 모은정 2020. 9. 14.

행복중심 광진생협 제5차 대의원 총회를 시작하려고 하니 대의원분들은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석 확인은 출석체크로 하니 꼭 출석체크 눌러서 본인이름에 체크해 주기 바랍니다.

 

성원보고 하겠습니다.5차 대의원 총회 대의원 101명 중 53 명이 참석하여 성원이 되었음을 보고합니다

 

개회선언을 하겠습니다.코로나19로 인해 사상 초유의 비대면 총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이 점 먼저 양해 말씀을 드립니다.우리 조합원들도 어려운 시절을 지내고 계실테고, 광진생협 또한 시련의 계절을 통과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우리 공동체의 강점이자 장점인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쓰러지고 넘어져도 또다시 일어나는 잡초처럼' 우리가 목표한 길을 묵묵히 가고 있습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2020년 제5차 대의원 총회의 개회를 선언합니다.

.

.

.

 

선거결과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2020912일 오후 230분 현재 63명의 대의원이 이사선거에 투표하였고, 11명 모두 당선되었습니다. 당선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밴드에 당선소감 한마디씩 올려주세요^^감사선거도 64명 대의원이 참여하였고, 두분 모두 당선되셨습니다. 역시 당선소감 부탁드립니다.이사장선임과 관련하여 장이환이사를 추대하는 것에 대한 의견을 물었고, 반대하는 사람이 없어 제 4대 행복중심광진생협이사장으로 선임하겠습니다.축하드립니다. 향후 행복중심광진생협의 생존과 번영에 힘써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