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시지요, 코로나19 대유행이 진정되지 않는 가운데 백신접종이 시작되었네요. 방역당국의 계획에 따라 순차적 백신접종이 잘 진행되고 이어서 사회적 면역 형성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많이 불편하고 힘들지만 사람을 돌보는, 더 취약한 계층을 보호해야하는 도우누리의 미션을 잊지말고 하루하루 더 좋은 돌봄에 최선을 다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도우누리는 지난 3월 1일자로 큰 폭의 순환인사를 단행하였습니다. 2015년 5월 광진주민연대와 순환보직을 시행한 이후 6년만에 보직순환이 이뤄진것입니다. 이번 인사에는 도우누리 내 보직순환, 내부승진이라는 목표를 두고 2020년 9월부터 논의하고 인사대상자들과 협의하면서 준비되었는데요, 안타깝게도 법인 내 한 사업장에서 법인진정, 노인학대사건, 내부고발 등 예기치 않은 일들이 생기면서 결국 이제야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금번 순환보직과 승진인사 등으로 도우누리에서 역할이 변경된 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립중랑요양원 이현주 원장님(*전 광진아동심리발달지원센터 센터장),
시립중계요양원 조남식 원장님(*전 시립중랑요양원 원장)
광진아동심리발달지원센터 김미진 센터장님(*전 늘푸른돌봄센터 팀장)
e편한2단지어린이집 김경순 원장님(*신규채용)
늘푸른돌봄센터 민동세 센터장(*전 중계요양원 원장)
늘푸른돌봄센터 문호영 실장(*전 늘푸른돌봄센터 센터장)

도우누리는 서비스 제공자의 고용안정과 함께 서비스가 필요한 분의 권익과 인권보호를 활동의 목적으로 표방하고 있습니다. 어느쪽이 더 중요한 것을 따지기 보다 한 사람 한 사람의 인권은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의미입니다. 이번 인사로 중요한 직책과 역할을 부여받은 한 분 한 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사회적협동조합 도우누리가 지향하는 비전인, 좋은 돌봄으로 행복한 공동체 실현을 기억해 주세요. 또한 도우누리의 핵심가치 건강한 노동, 정직한 서비스, 협동과 연대를 늘 생각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조합원여러분, 순환인사로 이동하신 분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힘 내 주세요, 모두의 화이팅을 응원합니다.

이사장 민동세 올림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