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누고/늘푸른돌봄센터

로드넷 다개국어 학당에서 영어 배우세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8. 23.

 

 

광진주민연대 부설 늘푸른돌봄센터에서는 요즘 영어 공부 삼매경에 빠졌습니다.

주민연대 회원이 소개시켜준 비결이라는 분이 창안한 다개국어 학습법으로 영어를 함께 배우고 있습니다.

 

현재 2개반으로 구성되어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어를 전문적으로 배우기 보다는 쉬엄쉬엄 배우고 있는 기초반은

월요일 밤 7시반-9시반, 목요일 밤 7시반-9시반 으로 주 2회 진행하고

학생을 중심으로 열심히 공부하는 중급반은

화요일 밤 8시-10시, 금요일 밤 8시-10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7기가 운영되고 있고 9월부터 8기를 추가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영어를 재밌고 쉽고 배우고 싶은분은 늘푸른돌봄센터 김은미 팀장님께 문의(461-9390)하시면 됩니다.

 

다만 영어를 공부하는데 좀 특별한 원칙이 있다고 합니다.

 

a. 교학상장(敎學相長-배우면서 가르치면 실력이 증진되며 서로 발전한다는 뜻) 수강생은 3개월간의 무료수강후 다음기수 3급 수강생을 무료로 지도하며 2급 강의에 참가할 의무가 있으며 2급 중급과정 무료 수강생도 다음 2급초급 과정 수강생을 무료로 가르칠 의무가 있습니다.

 

b. 수업중간이나 시작전에 심신의 활성화를 기하는 특별 프로그램들을 수업전후에 도입합니다.

현 7기생들은 '히란야'와 '어씽 도구' 만들기와 '전신 마사지' 프로그램을 실시 하고 있습니다.

 

c. 본의 아니게 뒤처지는 수강생을 위하여 상위 강사진이 ‘구조팀’을 결성하여 ‘그룹 개인레슨’을 해줍니다만 이것은 상위 수강생의 의무사항은 아닙니다.

다만 교학상장의 기본 이념에 10%의 봉사정신을 배가시킨 것으로 ‘ 로드넷 다개국어 학당’의 헌신과 희생을 구현하는 철학행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