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활동

2018년 광진주민연대 신년회

by 모은정 2018. 5. 14.

2018년 광진주민연대 신년회

오후부터 눈이 쏟아지기 시작해서 걱정이 많이 되었습니다. 오시는 길 미끄러워서 어떻게들 오실려나?
역시나 눈이 너무 많이 와서 가기 어렵다는 문자를 몇분이 보내오십니다. 하지만 윤여운원장님의 바자회 홍보 덕분에 미리 오셔서 옷도 보시는등 꽤 괜찮은 시작입니다.

아무말 대잔치
작년에 모일 일이 많아서 좋았다는 의견이 의외로 많았고 모이는 모임마다 좋았다는 소감도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공유공간 나눔 이전과 개소가 가장 좋은 소식에 꼽혔고 같이 모여서 활동하니 좋은 점이 많다는 소감을 나눠주신 분들이 많았답니다.

오랜만에 회원 활동에 복귀하고 지역활동을 열심히 할 계획이라는 포부를 밝혀주신 회원이 계셔서 신년회의 보람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 모임 대잔치
하고 싶은 소모임활동을 적고 비슷한 활동의 욕구를 가지신 분들과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모임 이름도 정하고 모임 주기, 모임 대표, 모임 목적을 나누고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3개의 모임은 동일한 기대로 묶였는데 한 모임은 다양한 욕구들이 뭉쳤네요.
아 그런데..매월 다양한 주제와 내용의 활동으로 그분들의 바램을 다 담으셨답니다. 지혜로우시죠?

아무튼 소모임이 출발합니다. 독서(반딧불이), 건강(먹고빼자), 풍물(날라리퐁), 아모르 4개의 모임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문이 활짝 열려있으니 표현해주시기 바랍니다.

소모임을 통해 자주 만나고 서로 돕고 돕는 일이 많아지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