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활동

제16차 회원 총회

by 모은정 2016. 3. 3.

총회준비가 힘들긴하지만 회원들과 통화도 하고 문자도 보내고 카톡으로 소식도 보내면서 회원들과의 거리가 엄청 가까워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 회원들의 관심과 애정으로 주민연대가 꾸려져 가고 있구나 라는 감동도 받았습니다.
이제 2016년 총회는 마무리되었습니다. 총회에서 나누었던 사업계획을 하나 하나 실현시켜 나가면서 더불어 성장하는 주민연대를 만드는 일에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회원들과 더 자주 소식을 공유하고 늘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지금부터 회원총회 현장 보고드릴께요.
1부에서 주민연대 15주년 맞이 동영상 "응답하라 주민연대" 상영과 제작자와 첫 출연자에 대한 인터뷰가 진행되었습니다. 엔딩크레딧으로 회원들의 명단이 올라가면서 누구와 함께 해왔느냐가 중요하다는 문구가 감동스러웠습니다.
2부 총회는 민동세 상임대표님의 진행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사업보고와 계획에 대해 안순종사무처장이 발표하였고 감사보고와 기타 대의원총회 결과보고가 승인되었습니다.
모범활동상은 민들레 3년동안 활동한 봉사자가 수상했고 소식지 인쇄를 후원해주고 계시는 추우천 성광인쇄 대표님이 감사패를  수상하셨답니다.
그리고 늘푸른 우리조합에서 100만원의 후원금을 주민연대에 전달해주셨습니다.

3부는 가족들과 함께 줄기는 한마당으로서 주민연대에게 보내는 덕담을 뽑으면서 훈훈하게 마무리되었답니다.
참석하신 회원님들께 15주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뜻으로 기념품을 전달했습니다.

참석으로 함께 해주시고 위임으로 힘을 실어주신 회원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 한해 주민연대가 펼치는 사업에도 함께 해주시고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회의 자료는 밴드와 홈페이지를 통해 첨부하겠습니다

제16차_회원총회_자료집.pdf